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일 살롱 치료로 기소된 사람이 있습니까?

네일 살롱 치료로 기소된 사람이 있습니까?
강남역 앞 체인 네일샵에 다녀왔습니다.
네일 받기 전 가격과 다름
돈을 벌면 기분이 좋습니다.
당연히 큐티클을 제거하는 동안 손을 꼬집어서 피가 났습니다.
나는 아파서 소리를 질렀다.
10년 동안 못을 받으며 많은 피난이 있었다
이런 기분은 처음이야..
더욱 안타까운 것은 사과 한 마디 없는 네일샵 직원들의 태도다.
그는 예술을 하려고 했다.
정말 소름 끼치는 것은 다른 모든 직원들이 소음을 내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도 들어봤을 것이고 거기 매니저도 들어봤을 겁니다.
나는 전혀 개의치 않고 기계 같았다.
기분이 안 좋고 손이 아프고 못을 박을 상황이 아니다
그냥 제거하고 나가서 치료비를 청구해도 되는지 여쭤봤습니다.
연고를 발라도 될까요?
하고 있어요 ㅋㅋㅋ
다 됐다고 해서 갚으라고 해서 나갔어
얼마나 긁었는지 보니 5만원 결제 스탬프가 찍혀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지혈제를 두번 뿌렸는데 계속 피가 나오네요...
니퍼가 깊숙이 뚫려 있어서 잘못하면 병원에 가야 할 것 같아요.
치료비를 지불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까?
일단 규모도 좋고 상권도 좋습니다.
장사에는 별 영향이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무시하려고 합니다.
사과도 없이 5만원을 지불했다.
정말, 정말 화가 났어요.
이 경우 대처 방법을 알려주세요.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