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가 스타킹이라고 말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있습니까?

친구가 스타킹이라고 말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있습니까?
조금 걱정이 되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주변에 주식 때문에 파산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다.

서도가 부도나서 가족들에게 모기지론 몇 천 원을 갚았다.

알아요.

이미 인터넷에서 가끔 읽다보면 가면갈수록

어려운 사람들이 많았지만 가장 친한 친구가 주식 시장을 시작했습니다.

하라고 합니다.

저는 유명한 대기업 직원이었는데 며칠 전 일이 너무 힘들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퇴사 후 주식 공부를 많이 하고 대기업 주식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에 대한 정보도 빠르기 때문에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모두.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그 친구에 비해 공부를 못해서 지금은

나는 잘하지도 않고 주식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어떻게

말려야할지 모르겠네요.

저번에는 하지 말라고 반대했는데 저를 보고 '아무것도 모르시네요.

그게 내가 말하는거야. 공부하고 주식을 하면 계속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이것

그 말을 했을 때 나는 정말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할 말이 없었다.

요 롤

그런데 그럴 때마다 주변 사람들이 부도가 나서 같이 일하러 갔어요.

주식 때문에 자살하기 위해 수억 달러를 잃은 친한 친구를 생각할 때, 당신은

나는 걱정하지 않아요

열심히 공부하면 주식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그럼 좋은데 말릴 필요가 없겠죠?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