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추 나는 명왕이다 (스캔)(외포 완) 다운받기

나는 명왕이다 (스캔)(외포 완)
파일명용량
나는 명왕이다 (스캔)(외포 완).zip234.8M



8000년 전, 영문도 모른 체 저승으로 떨어진 김서한.



긴 싸움 끝에 저승을 지배하는 염라(閻羅)의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긴 세월 저승을 관장하던 그는, 염증을 느끼고 현세로 돌아가고자 마음을 먹는데...



"이제 가족품으로 돌아갈 시간이다!"



헌데 귀환 후, 8천년의 모든 힘이 봉인됨을 깨달은 김서한!



그리고 몬스터가 들끓는 세계가 된 지구.



가족들을 지키기 위해, 봉인된 힘을 되찾기 위한,



명왕의 레벨업이 시작된다.


아침커피1
받아갑니다~!
뽑테그
시리즈 별점 7.8 감사합니다
내가니바이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다.운.로.드